제가 궁금한상품 건강즙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여성을 위한 건강 시크릿 석류 쎄일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할인전가격 5% 17,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6,110원 초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0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여성을 위한 건강 시크릿 석류 상품구매


석류즙의 갑이어요 | 석류가 여성에게 좋다는 말을 듣고 전부터 언젠가는 사먹어봐야지 했는데 마침 접해볼 기회가 생겨서 먹어보네요.

일단 쿠팡에 올라온 다른 제품을 먹어보지는 못했으나 상품평만 비교해봤을때 이 상품은 석류즙 색상이 갈색에 가까운편인것 같아요.
맛은, 예전에 석류알갱이를 먹어본적 있는데 딱 그맛입니다. 100퍼센트 석류맛이요. 뭐 단맛이 첨가되거나 향이난다거나 하지않은 석류엑기스. 거기다 물이 약간 섞인 느낌.
성분표 그대로입니다.

용량은 70ml인데 너무 작은거 아닌가? 하실수 있겠지만 먹어보니 더 많이는 못 먹겠어요 ㅋㅋ 셔서 많이 먹으면 부담될것 같아요. 그래서 70~80ml가 적당한 양인것 같아요.

석류 특성상 먹고나면 치아뒷면이 꺼끌꺼끌해지는 느낌, 떫은 음식 먹었을때 느낌이 나요. 타닌성분인가? 와인도 가끔 이런 와인이 있죠.
그래서 이런 느낌이 싫으시면 빨대로 먹으면 될것 같아요.

쓰디쓴 약보다 먹기 간편하고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기 와서 애용하기 좋은 상품이네요^^


추천합니다 | 갱년기가 오는 나이라서 구매 했어용~ 저렴해서 좋았고 맛은 단맛은 많지 않고 신맛이 나요~ 신거 잘 먹는 사람은 그리 시다고 느끼지않고 괜찮지만 신거 잘 못먹는분들은 많이 실거 같네용ㅎㅎ 전 신거 좋아해서 전 맛나게 그냥 먹었네용ㅎ한팩에 딱 손바닥 정도 크기ㅎ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네요ㅎ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여성을 위한 건강 시크릿 석류, 70ml, 30개입석류가 여자한테 좋은 건 알지만
함량에 따라 마시기에 너무 쓰거나 신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한번 마시기에 용량이 좋고
신맛 쓴맛도 덜해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여성을 위한 건강 시크릿 석류, 70ml, 30개입천호 석류즙이 제일 좋아요. 먹기 편하게 뚜껑이 있고요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여성을 위한 건강 시크릿 석류 상품구매


The post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여성을 위한 건강 시크릿 석류 석류즙의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