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음악시간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쎄일 알아볼까요
지금 세일전금액 44% 8,000원에서 세일금액
4,410원 특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2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상품구매


악기는 다좋은듯♡ | 소리가높아요
다른제품에 비해서 가벼운소리가나요
당연히 소프라노니까 그렇겠죠^^
근데 초보자한테는 별로인듯해요
아니 다들초보지만 완전 처음잡는 7살은 좀더 한단계 낮은소리 안정감있는소리가 더좋을듯해요
손가락도작은데 ㅋ
삑사리가 많이나네요
빠른배송이라시켰는데 언니들샀던걸로시켜야겠네요^^
이건 제가부는걸로 ㅋㅋㅋ
소리가높아요
다른제품에 비해서 가벼운소리가나요
당연히 소프라노니까 그렇겠죠^^
근데 초보자한테는 별로인듯해요
아니 다들초보지만 완전 처음잡는 7살은 좀더 한단계 낮은소리 안정감있는소리가 더좋을듯해요
손가락도작은데 ㅋ
삑사리가 많이나네요
빠른배송이라시켰는데 언니들샀던걸로시켜야겠네요^^
이건 제가부는걸로 ㅋㅋㅋ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분홍이제 학교들어가는 딸아이가 장난감 리코더를 가지고 제법 잘 불길래 리코더 검색

저렴이 라인에
영창
다벨이 있었고

영창이 젤 싼데 다벨이랑 주머니모양도 같고 무슨차이일까 궁금했고
상품평은 다벨이 훨 좋더라구요
일단 딸꺼는 젤 싼 영창 주문
저는 다벨 제품 중 조금 더 비싼제품(좀 특이하게 생긴 8천얼마짜리) 하나 주문했어요

재밌는겝~
영창것도 제조사가 다벨입니다
실제 제품의 차이가 있는지도 의구심이 들긴하네요
상품평이 차이가 있는것은 소비자의 기대치 차이인지
제품의 차이인지 알수는 없겠네요

불어보니 다벨 8천원대 상품은 소리가 너무 예쁘게 납니다
영창은 좀 뭔가 가벼운 소리가 납니다
젤 낮은 도를 부는데 삑사리가 나네요!!
아이들이 불면 더 소리내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희학교다닐때는 천원에서 3천 5백원 정도 선에 구매했는데
천원짜리는 분해도 안되고 삑삑 쇠소리가 났고
3천5백원은 분해도 되고 부드럽게 소리가 났던것 같아요

지금 이 제품이 어느정도 가격대의 제품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더 싼게 있다면 그걸 사고 삑사리소리를 감안하는게 나을수도 있겠네요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분홍19개월 딸이 요즘 장난감 관악기에 푹 빠져 하루종일 삑삑
전윈주택에 살아 다행이지 아파트에 살았다면 문제였을거에요
장난감 관악기는 소리가 단순해서 혹시나 싶어 리코더를
구입해봤어요 ㅋ

우선 바로 소리는 내는데
소리가 작고 괴기한 소리를 만들어 냅니다
리코더 구멍에 손가락들은 위치 못할껀 당연 생각했지만
구멍을 막을때 소리가 달라진다는건 알려주니
작은 고사리손으로 구멍에 손도 되보고 그 구멍에 바람도 불어보네요
요술봉 마냥 들고 뛰어 다니기도 하고
나름 장난감으로 사용할만 합니다 ㅋ

와이프가 어릴적 생각난다고
잡아보고 금새 동요늘 연주하는걸 보니
와이프가 새롭게 보이네요 ㅋ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분홍초등 처음배우는 리코더로 좋아요~
저렴하니 잊어버리면 또 구입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분홍아이가 사달라고해서 구매해봅니다. 8살손이 작아서 조금 힘겹지만 즐거워하네요. 디자인도 예쁘구요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상품구매


The post 악기는 영창뮤직 칼라 소프라노 리코더 저먼식 YSR-310G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