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물티슈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null% 14,900원에서
14,8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상품구매


꾸준히 쓰는 제품 | 아이가 태어나면서 물티슈의 엄청난 쓰임에 매번 감탄하며
기저귀 분유 다음으로 많이 쓰이는 제품인데다
휴대용로 적당한 양이 20매와 25매 그리고 30매가
현재 시중에 나와 있다는 걸 알게 됐고
처음에는 작다는게 맘에 들어 20매짜리를 구입해서
쓰고 있었는데 아이가 커가면서 물티슈 쓸 일도

더 많아 진다는 걸 안 초보 엄마는 더 양이 많은 이 제품을
선택 하게 되었고 베베숲은 친구가 쓰면서 추천해준 제품이기도 하고 추천 뿐만 아니라 여러 면에서 저를 만족 시켜 준
제품이라 구매하게 되었네요

일단 제가 물티슈을 고르면서 가장 많이 보는 건
1.가격 2. 제품 성분 3. 매수 인데

30매에 한 박스 구성이 이가격면 만족이고
성분 표시 및 만드는 과정이나 전성분의 친절한 설명
까지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두껑을 열면 보이는 스티커 메세지가 제일 맘에 들어
물티슈를 뜯을 때 마다 유심히 보게 되네요

잎으로도 그냥 휴대용을 구매할 때면 베베숲을
이용 할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는 베베숲 | <구매후 솔직한 후기>

•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캡형

• 가격 : 15,400원

• 배송 : 로켓배송이였으나 하루 뒤에 받음

저희딸 태어난 이래로 한번도 갈아타지않고 쓰는 물티슈에요

여지껏 큰 발진 한 번 없었구요

(여름철에 한두번 정도 약간 붉게만 올라오고 가라앉음)

외출시 물티슈로만 큰일 우선 해결하고 몇시간후에

닦아줘도 아무렇지 않아요ㅎㅎ

이건 아가의 피부 예민도에 따라 다를수도 있겠네요~

향은 정말 별로지만

제품 하나 믿고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물티슈를 안쓰는 그날까지ㅋㅋ 저는 쭉 이걸로 사용하려구요

외출용 슬림 캡형이 나와서 어찌나 편한지 모릅니다^^

이거없음 정말 불편했을거에요~~


베베숲 라인 선택은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 유통기한: 2019.10.02

친정에서 사용해보고 30장 장수 괜찮은 것 같아 외출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베베숲 사용한지는 오래되어 믿고 구매했어요~
엠보싱이 있어 두께가 두꺼우니 많이 뽑지 않고 응아했을때나 애들 손, 발, 얼굴 더러워졌을때 한 두장으로 처리 가능하니 좋아요~
리필형 보다 캡형이 열고 닫기 편해 잘 마르지 않으니 만족합니다~
이 번에 정기배송 신청했는데 물티슈 다떨어지면 어쩌나 조바심 갖지 않아도 되니 편할듯요~만족합니다~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30매, 12팩베베숲으로 정착한지 이제 7개월 됐네요.4살과 100일된 딸아이가 있는데 4살된 첫째는 신생아때부터 웬만한거엔 트러블없이 자란터라 아직까지 커서도 예민하게 트러블이 없어서 딸아이는 저렴한 물티슈도 쓰고 동생과같이 베베숲도 쓰고 하네요.백일된 딸아이는 언니보다는 좀 예민한편이라 신경이 좀 쓰이다보니 자극없고 부드러운걸 찾아서 쓰다보니 그래도 베베숲라인 쓰면서 제 기준으로 순위를 좀 정해봤네요.민감한 피부에 갓난 아기라면 그래도 베베숲라인중에 좀더 부드러운 소프트(핑크),시그니처,네이처골드가 괜찮터라구요.센시티브도 괜찮킨한데 갓난아기가 쓰기엔 1 이라고 순위를 정해논것들보단 덜 부드러운거 같아 전 센시티브 30매짜리를 2박스 시켜서 외출용이나 식탁,화장실 큰아이 용변처리용으로만 쓰고 작은아이는 소프트물티슈(핑크)를 따로 쓰고있네요.작은아이가 좀더 크면 이제 두공주님들 센시티브 한가지로 통일해서 쓰려구요.두께차이는 크게 차이가 없는거 같고 베베숲라인 특징중 하나 더 향이 없다는거에요.저도 향이 없는게 좋터라구요.그리고 제가 베베숲라인을 한번씩 사용해본바 엠보싱 두께를 구지 순위를 정해보자면 시그니처,네이처골드,센시티브,소프트(핑크),제로순이에요.저는 두께가 도톰해도 엠보싱 있는게 좋아서 제로는 주문을 안하게 되더라구요.^^제로두 도톰하긴한데 전 엠보싱때문에…ㅎㅎ그래서 전 엠보싱 위주로 쓰다보니 시그니처/네이처골드/센시티브/소프트 이렇게 네가지를 번갈아 가면서 두박스씩 주문해서 쓰다가 작은아이 태어난후부턴 센시티브,소프트 두가지만 주문해서 쓰고 있습니다.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하는 맘에 사용후기 올립니다.^많이파세요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30매, 12팩구입 : 2020.02.19
배송 : 2020.02.20
금액 : 14,890원

휴대용쓰다가 슬림있길래 구입해봤어요
휴대용보다 크긴하지만 이게 더 쓰기편한것같아요
뽑아서 접힌거 피지않아도 되고 좋네요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상품구매


The post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꾸준히 appeared first on siemsta.

'루시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유식 스푼 3종세트 케이스포함  (0) 2021.05.29
캠핑식기 15p세트  (0) 2021.05.27
친환경인증 깻잎  (0) 2021.05.17
컬러스토리 4단 서랍장  (0) 2021.05.14
오가닉 촉각인형  (0) 2021.05.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