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음,죽,분말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에서
15,200원 후기
캐시적립 혜택 최대760원 적립 가능합니다.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상품


간편하게아기이유식주면되요 | # 구매동기

저희아기밥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반찬뿐아니라 베이비본에서는 영양밥도많이주문해서먹이는편이라서
이번엔 유아식A세트로 시켜봤어요

# 만족도

한우불고기같은경우에는 아기가어금니가안난상태라면
손으로더얇게찢어서주시던지 아님국물만말아서주시는게좋을거같애요
잘십지못해요 그거빼고 감자조림닭죽은잘먹네요
저희가먹기엔싱겁긴해도아기는잘받아먹으니잘시킨거같애요
들깨누들?같은경우에도잘먹네용 밥이랑같이말아서주니잘받아먹드라구용ㅎ

# 배송

로켓프레시라서 새벽배송잘받았어요
받고나서냉장고넣어서 식사시간맞춰서줬어용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한우버섯불고기 + 들깨야채누들 + 두부감자조림 + 닭곰탕, 1세트복직하고 넘힘들어서 첨 시켜봤어요
대만족입니다 애기 14개월인데 잘먹네요~~
간도 어른이먹기엔 심심하고 애기한텐 딱인듯해요 저는 집에서 만들때 간 잘 안하거든요 이거 맘에들어서 b세트도 시켜봤어요
종류가 더 다양하면 좋겠어요~~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한우버섯불고기 + 들깨야채누들 + 두부감자조림 + 닭곰탕, 1세트15개월 아기들 급할 때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전반적으로 잘 먹는 편인데
들깨야채누들은 뭔가 사각 거려서 그런지
첨에만 먹다가 뱉더라고욬ㅋㅋ
파는 반찬은 역시 고기 비중이 적어서 아쉬워요
그치만 힘들 때 한 번씩 사먹이기 괜춘한 구성이에요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한우버섯불고기 + 들깨야채누들 + 두부감자조림 + 닭곰탕, 1세트돌아가도 잘먹어요ㅎㅎ 반찬, 국, 밥 따로 다 나오니까 편하고 좋네요^^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한우버섯불고기 + 들깨야채누들 + 두부감자조림 + 닭곰탕, 1세트자주 시키는데 참 괜찮아요
더 다양한 식단이 있으면 좋겟어요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상품구매


The post 베이비본 이유식 유아식(만13개월이상) A세트 170g x 4종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