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수저 플렉사 유아용 토끼 스푼 앤 포크 케이스 세트
40% 10,000원에서
5,9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7원 적립 가능합니다.

플렉사 유아용 토끼 스푼 앤 포크 케이스 세트 상품구매


아기자기비주얼에 그립감이 최고 실물깡패 | 집에서 쓰는 수저 포크가 필요해 구입
로켓배송으로 포장잘되어 도착
보자마자 너무 이쁜 비주얼에 우와~~~^^
민트색에 화이트케이스라니 너무 잘어울려요
그리고 포크 수저 케이스에 넣으니 토끼모양이 되네요
너무 이쁘네요 아이도 이쁘다 이쁘다 해요
케이스가 차지하는 면적이 커요 뚱뚱해서 유치원가방에는 툭튀어나와요 그러나 집에서 쓸거라 괜찮아요
조금 두껍기도하고요 그리고 포크수저넣고 케이스 닫으니 약간의 유격이생겨요 크게 문제 될건없는데
오래사용하다보면 케이스가 반으로 쩍 갈라질듯하네요
케이스보고시킨것보다 수저포크보고 시킨거라 크게 신경은안쓰이고요 수저케이스는 세척시 신경써사 야무지게 해야할듯요 설거지하기에 편한 케이스는 아닙니다
에x슨 수저케이스에 비해 설거지하기 번거롭네요
그러나 수저랑 포크는 잡기도편하고 그립감이 좋아요 많이 무겁지도 않고요 편하네요
그리고 수저 앞코가 뭉뚝한게아니라 약간 각이 져서 야무지게 긁어져요 그리고 포크 누들포크라 면 잘잡아지고요
3세아이한테ㅡ약간 작은감은있네요
그래도 당분간 잘쓸것겉아요
케이스에 붙이는 이쁜 네임 캐릭터스티커도 따로팔던데
추가주문란에 같이 되어있었으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네임스티커 캐릭터스티커는 따로 배송비가 붙네요 배송비만 없어도 많이들 구입하실거라 생각이드네요
암튼 이제품 전체적으로 많이 맘에들어요 잘쓸게요~~^^


애들 제품인데 마감이 정말 엉망이네여 ㅠㅠ | 저도 모양이 너무 예쁜데 실용적인 측면에선 아쉬울 듯하여 사기를 망설이다
결국 샀습니다~
귀찮아서 설거지만 하고 줄까 하다가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혹시나 하고 닦았는데 왠걸…
숟가락은 괜찮았는데 포크는 정말 너무 하네요…
닦아도 닦아도 나오고 ㅠㅠ
면 잘 잡히라고 되있다는 저 물결때문에 더 닦기 힘들고…
자세히 보니 포크 안쪽은 바깥쪽에 비해 마감도 울퉁불퉁 하던데
그래서 더 그런거 아닐까 싶어요 ~ 아님 제가 마감이 불량인 제품을 받은건지..

애들 재우고 닦다가 열받아서 리뷰써요!!
예뻐서 꼭 사고 싶으시다면 꼭!!! 닦고 쓰세요!!

동영상을 찍었는데 동영상 리뷰어만 동영상을 올릴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캡쳐해서 순서대로 첨부해요..
동영상 찍고 앞에 사진을 찍은게 아니라..
앞에 저만큼 닦아내고 동영상을 찍은거였어요 ….


제일손이많이가는 수저에요~♡ | 돌지나고부터 아기스스로먹겠다고 난리여서
실리콘을 쓰다 포크질이 많이늘어서 구매햇어요
이제 곧잘 포크로 찍어먹고 숟가락은 아직좀힘들긴하지만ㅎㅎ

15개월 남자아기에요~^^
아기가 잘집어먹어요 쥐기도 편한가봐요
포크만쥐어줘도 웬만한건 혼자다찍어먹네요~

단, 사용전에 필히 식용유묻혀 닦아주세요~뭐든 당연하긴하지만
아기꺼라 그런지 스푼이랑 포크단면엔 묻어나는게 없었는데
포크사이사이까진 안닦여나온듯해요~~
시커멓게나오는데 닦기가힘들어 면봉으로 겨우닦아냈네요~
이것뿐만아니라 다른것도마찬긴지에요!!!ㅎ

색도이쁘고 길이도 크기도 딱 좋아 다른색도 구매햇어요~
케이스가있어 외출시에도 편하고좋구요!!
친구에게도 추천했더니 굉장히 잘쓰고 있다네요ㅎㅎ
국수종류줄때 짱이에요~


이쁘고 구성도 알차서 대만족입니다 | 평범하지 않은 수저세트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제품 이예요.

일단 예뻐요.
배송 받자마자 21개월 아이에게 보여줬더니 토끼토끼 하여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구매하기 부담스럽진 않네요~

케이스 뒷면도 사진으로 확인되겠지만 바닥에 놨을때 뒤뚱거리지않게 수평 잡는 다리가 두개 있어서 편하구요~

수저세트를 꽂았을때 쉽게 분리되지않게 양쪽에 홈이 있어 딱맞게 들어가서 수월하게 뚜껑을 여닫을수 있네요.

케이스 잠그는 부분도 커서 손에 잡고 여닫기 편리해요~

그냥 수저세트인데도 이렇게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제작하기 있나요? 거기다가 이쁘기까지 하니,,

뭐하나 흠잡을게 없답니다.

크기 확인 위해서 아이들 음료 비교샷 하나 올리니 참고바래요~


플렉사 유아용 토끼 스푼 앤 포크 케이스 세트, 핑크, 1세트2마트에서 삿던 아기 수저세트 중 포크가
싱크대 개수대 비우는 사이 그 배관으로 쏙 들어가
버리는 바람에 ,,
급하게 찾아 보고 제일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 주문햇어요

수저케이스가 독특해서 끌리더라구요

토끼얼굴 케이스에 수저와 포크는 귀 부분이 되니
너무 귀여워요

케이스 홈에 맞춰 수저랑 포크 끼워 맞춰 닫는게
적응이 필요할거 같지만 , 이쯤이야 금방 적응 될거 같아요

수저랑 포크 끼우고 닫은 후에 살-짝 들뜸이 잇어요
제가 잘못닫은건지는 모르겟지만 ㅎㅎ

우쨋든

수저랑 포크 사이즈도 돌쟁이 아가에게
큰것같으면서도 적당하니 마음에 들어요

'루시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인원 에센스  (0) 2021.06.14
크림치즈 케익 5개입 냉동  (0) 2021.06.11
이유식 유아식  (0) 2021.06.03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라일락향  (0) 2021.06.01
기모극세사 전기매트  (0) 2021.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