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비즈DIY 픽스아트 스티커 보석십자수 DIY 세트
에서
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픽스아트 스티커 보석십자수 DIY 세트 상품구매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 우와….가격도착하고.. 대만족입니다
아홉살딸아이 신나게하네요ㅋ
다만.. 보석이 약봉투처럼와서 아이 혼자할수있도록 다 분류해서 넣어줘야해서..
그점은 좀 불편했습니다ㅠ
그래도 훌륭합니다


색도 안맞고 사이즈도 안맞아요..ㅠ | 왠만하면 별4개주는데 이거 뭔가요??

다른 곳에서도 보석비즈 아이들이 좋아해서

몇번 구매해 봤는데….

1. 봉지색과 디자인의 색이 일치하지 않음
-디자인에 n붙이라고 알파벳으로 나와있어서
봉지에 n써진거 있나 한참 봤는데 없더니 상자에 n은 숫자로 몇이다..이렇게 되어 있어서 간신히 찾아서 했어요.

그럴거면 그냥 봉지랑 디자인에 같은 알파벳이나 숫자로 통일할거 같아요..그리고 왠만하면 디자인 색이랑 비즈색이 비슷한데 이거진짜 이번호 맞나 의심할정도로 색 차이가 많이나는 게 있었어요.

2. 디자인에 동그라미랑 비즈랑 사이즈 안맞아요..
디자인지에 동그라미4개면 같은번호 비즈4개 붙여야 하는데 비즈가 더 커서 3개붙이면 벌써 3개반정도까지 차서 4개까지 붙이면 옆으로 튀어나가거나 위아래로 이상하거나..어쩜 이렇게도 칸을 안맞게해둔건지….

보석비즈하다하다 이런거 처음봐요..


아이들 금방 할것같아요~~ 재구매할게요^^ | 이게뭡니까?!
한 캐릭터당 비즈가 따로배치 되어야 편안히 뜯고 만들수 있는건데 어떤것들은 똑같은 비즈를 여러캐릭터가 함께사용해야해야합니다.
보관편리하게 지퍼팩으로 된것도 아니고.
한 번 사서 한 번에 작품들을 죄다 끝내버리란소린지..

저 작품들이 다 붙어있어서
놀랬어요 가위로 하나씩 오렸습니다.

비즈담는 플라스틱은 달랑 한 개라서.. 6세아엄마인데 황당했습니다.


만족 재구매의사있음 | 아이들과 함께하려고 구입했어요.
보석이 작아 할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아이들 초집중했네요.
보석이 반짝반짝~~ 스티커에 잘붙어서
5세6세 아이 정말 좋아해요~~
완성한후 만족도 성취감 모두 최고네요~~


픽스아트 스티커 보석십자수 DIY 세트, 동물, 1세트전에 구매했던것은 하나하나 낱개포장되어있던거라 당연히 비슷한줄알고 구매했는데 스티커가 한장에 다 같이 있어서 놀랐어요
제가 상세설명을 자세히 보지 않은탓이겠지요ㅠ
딸아이 둘이서 하려고 주문한건데
도구도 하나씩밖에 안들어있어서 멘붕ㅋㅋ
다행히 집에사용하던것이 있어서 같이했어요
스티커도 각각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개별포장이 아니라서 (다른도안에 사용되기도 함)남은비즈도 잘 보관해야하는 점이 조금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색깔이아니라 번호랑 알파벳으로 해야하는지라 4살 둘째는 조금 헷갈려했어요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오랜시간 집중해주니 이만큼 가성비 종은 장난감(?)은 없다고 생각해요
완성된 스티커도 너무 예뻐서 만족감도 높습니다ㅎ


 

픽스아트 스티커 보석십자수 DIY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자 흰셔츠|픽스아트 스티커 보석십자수 DIY 세트 아이가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루시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콩 두유  (0) 2021.07.07
퍼퓸비누  (0) 2021.07.03
엠블런스 완구  (0) 2021.06.25
형광펜 20색  (0) 2021.06.21
트럭 캐리어카 장난감  (0) 2021.06.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