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1% 14,760원에서
14,5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29원 적립 가능합니다.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상품구매


일반 베지밀B에 비해 단맛은 약하지만 고소합니다 |

▶

상품명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

유효기간
2020년 01년 04일

▶

용량
145ml×24팩

▶

배송및 포장
로켓 으로 주문 후 담날 새벽에 터지거나 새지 않게 훼손없는 포장으로 도착요~

▶

사이즈
음~~ 제가 주문할때 용량 체크를 정확하게 하지 않아서 사이즈를 보고 허걱! 했어요

보통은 190ml or 200ml 이기에 그냥 무심코 지나쳤었는데 145ml의 두유를 보고 3~4살 정도의 아가들이 먹음 딱 좋을 양이다 싶었네요

가끔 200 미리 용량의 베지밀이나 우유를 딸램이 먹다 남겨 냉장고에 다시 넣어두곤 했는데 요번엔 워낙 미니 사이즈라 다시 넣어두는 일이 없어 참 좋긴 했네요

성인 여성분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라 좋습니다

▶

시식 후기
베지밀 중엔 B를 가장 선호해서 자주 구매해서 마십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고 맛도 좋아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간식으로도 출출할때 한개씩 꺼내 마시면 속도 편해서 마시다가 검은콩 베지밀 B가 더 담백하고 고소할듯 하여 주문해 보았네요

일반 베지밀 B에 비해 단맛은 확실히 덜하구요
검은콩이긴 하지만 그닥 검은콩 맛은 없는것 같아요~
전 그냥 베지밀 B가 더 나은듯 해요
비린맛 없고 닝닝한 맹맛은 아니지만 단맛과 검은콩맛이 확 느꼐지진 않아요
용량이 작아 휴대하기 편하고 남김없이 마실 수 있어 좋긴 하나 제가 원하는 기호는 아닌듯 하네요
그냥 담백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좋을듯 합니다~


그냥 베지밀 비보다 더 꼬소한 검은콩 베지밀 비 검은콩 | 아침에 한팩씩 간단히 마시기 위해서 구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145mL 24개 제품입니다.

쿠팡 로켓 배송 제품이기 때문에 주문한 다음날 쿠팡맨을 통해서 배송받을 수 있었습니다.

태풍때문에 비 많이왔는데도 배송해주셨을 쿠팡맨님 감사합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따로 쿠팡박스나 비닐에 감싸져서 오는게 아니라

24개 들이 포장상태에서 택배 스티커 하나만 달랑 붙어서 배송받을 수 있었습니다.

옆면에는 정식품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라고 적혀있고

윗면에는 손잡이처럼 사용한건지 옆면이 조금 찢어진 상태로 배송받았습니다.

바닥면에는 커다란 바코드가 있는데 상품 구분을 위해서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낱개상품의 정면은 기존에 먹던 베지밀 팩과 동일하고 대신 145mL제품이라 좀 아담하게 작게 느껴집니다

검은콩이란 단어가 검은색으로 적혀있습니다. 칼로리도 100kcal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네요

옆면에는 제조원이 적혀있는데 좀 찌그러져있습니다. 흠…

뒷면에는 영양성분표가 자세히 나와있는데 설탕이 8g 들은것 치곤 굉징히 단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의 경우 빨대를 꽃는 윗면에 나와있는데 올해 11월 18일 까지이기 때문에

수령일 기준으로 대략 5개월 정도 남은 제품입니다.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기간인것 같습니다.

두유의 색깔을 보기 위해서 개봉보를 가위로 자르고 종이컵에 덜어보았는데

검은콩이 들어갔다고 해서 딱히 더 검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보통 검은 색 들어간 제품은 안토시아닌이니 뭐니 하면서 광고를 하던데

이 제품은 그런것없이 정직하게 맛으로 승부하는것 같습니다.

달달하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크기도 딱 좋구요 맛있어서 자꾸 마시게되요^^ | 친구 추천으로 사 먹어본 두유에요

일반 두유보다 검은콩이라 그런지 더 담백하게 달달했던것같아요! 한가지 두유보단 여러가지 맛으로 쟁여두고 먹으니 쉽게 질리지도 않아 잘 먹었던것같야요
둘째 출산하면서 수유때문에 사먹게 됫지만 ,
아이들 간식으로도 한개씩 주기 부담없는 양이고,,
맛있으니 먹고 또 찾네요~^^
몇달간은 꾸준히 마실것같아요~~~배송도 빨라 넘 좋네요^^
필요할때 딱 도착해줬어요~ 덕분에 조리원 안에서
잘 마시고 잇답니당^^


작은사이즈의 두유예요~ 달콤한 두유가 최고~♡ | 두유를 좋아하는 남매의 방학동안 먹을 간식으로 주문했어요.
두유는 달콤한 맛을 좋아하다보니 담백한맛과 달콤한 맛중에서는 무조건 달콤한 맛으로 구입해요.
요건 양이 생각했던거보다 작은 사이즈더라구요.
올해 중학생인 아들은 그 자리에서3개 연속
먹더라는~~ 먹어보니 1개로는 양이 정말 부족해요~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145ml, 24개귀여운 사이즈
코트 주머니에도 들어가네요ㅎㅎㅎ

달달하고 고소한맛의 두유입니다.

그런데 베지밀은 오리지널 초록이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2020년 7월 5일 입니다.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상품구매


The post 가을옷 코디:비해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루시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앰플 마스크  (0) 2021.07.14
생일파티 가랜드 세트  (0) 2021.07.09
퍼퓸비누  (0) 2021.07.03
스티커 보석십자수  (0) 2021.06.29
엠블런스 완구  (0) 2021.06.25

+ Recent posts